winners vill 자세히보기

위너스빌 생활/위너스빌 소식

충주건대원룸]봄을 맞이한 위너스빌

자이야 2014. 3. 23. 20:40

   올해도 어김없이 봄이 찾아왔습니다. 지나 겨울 천바람 불어 옷깃을 여미게 할 때에는 언제 다시 봄이 올 수있을까 생각 했지만 잠깐의 시간이 지나고 봄이 왔습니다.

 

새학년을 맞이하여 학교로 모여든 여러 학우들이 봄을 이야기 하고 충주댐 유원지에 피어나는 산수유와 목련꽃이 봄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위너스빌 마당에도 매화꽃 봉우리가 한껏 부풀어 이제 곳 터질 것만 같습니다. 화단 한쪽에는 작년에 피어 올랐던 이름모를 새싹이 푸르름을 한껏 뽐내고 있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위너스 빌에 입주하신 여러분을 환영 합니다. 위너스 빌은 여러분의 안락한 생활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할 것 입니다. 여러분 호실별로 배부된 위너스 빌 생활 안내는 기본적으로 읽어 주셔야 합니다. 또한 필요시 발송되는 메시지 카톡등의 공지사항이나 안내 사항은 여러분의 유쾨한 생활을 위하여 필요하니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한가지 공통되는 공지 사항은 시설물 관리에 대한 여러분의 협조 사항 입니다. 사소한 것 처럼 보이지만 시설물 하나하나에 회손되지 않도록 관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설물의 회손은 퇴실시에 여러분이 원상 회복의 책임이 있습니다. 예로서 전기레인지(핫 플레이트) 상부에 쉽게 지워지지않는 흔적도 여러분의 배상 책임이 되며 벽에 잘못 박은 못자국이나 테이프 자국등도 원상 회복이 필요한 경우가 많이 발생 됩니다. 특히 벽에 테이프를 잘못 붙여 때어내다 벽지가 손상되는 경우 도배를 다시해야 하는 경우도 발생 됩니다.

 

모든 것은 사전에 문의 하시면 여러분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상담 하여 드립니다.

 

   2014년 한해동안 즐거운 한해가 되시고 좋은 학창시절의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위너스실 자야 아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