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ners vill 자세히보기

위너스빌 생활/맛집 공개

충주건대원룸] 조정경기장 앞 베네치아의 돈까스

자이야 2014. 7. 19. 23:04

   충주 중앙탑 공원과 붙어있는 조정 경기장은 이번 아시안 게인의 조정 대회가 열린다고 합니다. 세계적인 대회가 다시 열린다니 기분 좋은 일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세계적인 대회를 유치해서 기와 만들어진 시설이 잘 활용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조정 경기장 주 출입구 근처에 레스토랑이 생겨 다녀 왔습니다. 돈까스 와 스테이크, 파스타 종류와 커피를 판매하는 레스토랑 이었습니다.

매콤 돈까스가 15,000원 수제 돈까스는 13,000원 피자류도 15,000원 파스타류도 15,000원 스테이크류는 36,000원인데 금요일 저녁은 특별 이벤트로 30,000원에 판매하는 메뉴도 있었습니다.                           

 

   매콤 돈까스라는 메뉴가 특이하여 주문 하였습니다. 먼저 스프가 나왔습니다. 땅콩을 갈아서 넣었는지 고소하게 맛 있었습니다.

 

 

   다음에 빵이 나왔습니다. 여기서 별도로 만든 빵 같았습니다. 위에 치즈가 약간 올라간 특이한 빵 이었습니다. 맛도 좋았습니다.

 

 

   다음에 주 메뉴인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쏘스는 매콤 하였으나 특이하게 맛이 있었습니다. 어떻게 만들었는지는 모르나 얖게썬 버섯과 잘 어우러져 맛았게 먹었습니다. 물론 감자와 야채 모두 맛이 있었습니다.

 

   Side Dish로는 오이 피클과 무우 피클이 나왔습니다. 맛있게 먹고 후식으로 사이다, 콜라, 쥬스, 커피중에 하나를 골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뒷마당 쪽으로 향한 창가 자리에 있었는데 정원에 잔디가 잘 가꾸어진 단아한 레스토랑 이었습니다.

 

 

위치는 아래 약도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