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ners vill 자세히보기

위너스빌 생활/캠퍼스 소식

충주건대원룸] 2014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실시계획 및 성적입력 안내

자이야 2014. 12. 8. 14:27
2014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실시계획 및 성적입력 안내 


 

 2014. 2학기 기말고사 실시 및 성적입력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객관적이고 정확한 고사 진행 및 성적입력을 실시하여 주시고, 이의신청이 있을 경우 지정된 기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기말고사 기간 : 12.15(월) ~ 12.19(금)

2. 성적입력 기간 : 12.15(월) 12:00 ~ 12.29(월) 24:00까지

3. 최종 성적이의신청 및 정정입력 기간 방법(교강사 직접 성적 정정)
    가. 기간 : 12.30(화) 09:00 ~ 12. 31.(수) 17:00까지
    나. 신청방법
          (1) 이의신청 방법
               1) 학    생 : 담당 교⋅강사에게 직접 이의신청
               2) 교⋅강사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정정 입력     
          (2) 학업성적정정신청원 제출방법
               1) 학    생 : 첨부된 “학업성적정정신청원”을 작성, 담당 교⋅강사에게 제출
               2) 교⋅강사 : 제출받은 “학업성적정정신청원”의 정정내용 및 사유를 작성, 행정실을 경유하여 교무처
                   학사지원팀으로 제출 

4. <평점표>확인 제출 (교무행정 요강 제70조의2 참조)

   가. 제출기한 : 1. 2(금)까지 대학 행정실로 제출
   나. 성적입력 후 평점표를 출력하여 반드시 확인・날인 후, 1부는 교・강사 보관, 1부는 해당 대학
        행정실로 제출하여 보관

5. 고사답안지 및 출석부·평점표 관리
 
    가. 성적이의신청기간 종료 후, 답안지,출석부,평점표와 같이 해당대학 행정실(교양교육원)로 제출 
    나. 행정실 : 3년간 보관(답안지,출석부,평점표)


2014. 12.


 

교  무  처  장

 

상기 글은 학우 여러분의 편의를 위하여 학교 게시판에서 퍼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