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ners vill 자세히보기

여행기/자야의 여행기

글로컬원룸] 안성 서일농원

자이야 2017. 7. 11. 00:39

   안성의 서일 농원은 일죽IC 옆에 있어서 서일 농원을 간다면 안성이 아니고 일죽 IC로 나와야 합니다. 서일 농원은 장독이 2,000여개 있는 것으로 유명 합니다. 막상 서일 농원은 처음 들어가 보았습니다.


   농원 입구 안쪽에서 본 사진 입니다. 입구도 큼직하고 들어오는길 좌측과 우측에 주차장도 크게 있습니다.







   아름답게 꾸며진 정원 그리고 수많은 항아리들 운치있게 매달아 놓은 메주들 입니다.



   농원 안에 솔리라는 식당이 있습니다., 메뉴를 보면 여기서 생산한 장맛으로 음식을 하는 것 같고 가격이 여느 고급 음식점보다 떨어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솔리 입구 양쪽에 써 있는 글귀 입니다. 이것만 보아도 음식의 맛이 느껴 지는 것 같습니다.









   솔리 입구와 안에 전시 판매하고 있는 장 종류, 짱아찌 종류 들입니다. 가격이 잘 보였으면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이것들 가격 역시 쉽게 손이 가지않는 가격 입니다.

   식당을 소개 하였는데 막상 농원에 식당이 있는지 모르고 농원 오기 직전에 식사를 하였기에 맛을 소개 못하는 것이 아쉽습니다.





   솔리 앞에는 커피와 차를 파는 쉼터가 있고 옆에는 연밭이 있습니다. 곳곳에 쉬어 갈수 있도록 많은 배려를 해 놓았으니 여기서 충분한 시간을 보내도록 계획을 세워두면 좋겠습니다.


   농원 전체가 작은 공원으로 되어있어 참 좋았습니다.